올림픽 대표팀 온두라스전 축구 중계, 실시간 인터넷 방송, 경기시간, 하이라이트

스포츠정보

 

올림픽 대표팀 온두라스전 축구 중계, 실시간 인터넷 방송, 경기시간, 하이라이트

 

 

 

오늘은 올림픽 대표팀 온두라스전 축구 중계 및 실시간 인터넷 방송 등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리우 올림픽 축구 대표팀이 8강전에서 온두라스와 맞붙습니다.

 

일각에서는 8강전 대진이 다른 조에 비해서 수월한 상대를 만났다고 하는데요.

 

사실 한국 대표팀 또한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겠는데요.

 

상대를 얕보고 방심하면 큰 코 다치는 법입니다.

 

 

 

 

 

온두라스는 당당히 축구 강국들을 꺽고 8강 전에 올라온 만큼 그 실력 또한 겸비했으리라 생각이 되기 때문에 섣부른 추측으로 경기를 망쳐서는 안되겠습니다.

 

상대의 장단점을 파악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올림픽 대표팀이 준비한 페이스대로 경기를 운영해 나간다면 좋은 결과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집니다.

 

 

 

 

 

 

유럽의 베팅업체들이 2016 리울 올림픽 남자축구 8강 한국 대 온두라스 전 배당률에 따르면 한국은 평균 1.95배의 승리 배당률을 받았으며 무승부는 1.95배, 온두라슨의 승리 배당률을 3.98배로 가장 높았습니다.

 

그렇다면 한국이 승리할 가능성을 높이 점쳤는데요.

한국이 온두라스에 최소한 지지는 않을 것이라는 전망이 여러 배팅업체들을 통해서 나왔습니다.

 

 

 

 

대한한국 대표팀의 신태용 감독이 기자회견을 통해서 온두라스는 남미의 강호 아르헨티나를 누르고 8강에 올라온 만큼, 절대 방심하지 않고 무조건 승리를 거두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축구는 그 어떤 경기보다 스코어 내기가 힘든 경기인데요.

 

그만큼 선제골의 의미는 정말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신태용 감독 또한 선제골을 먼저 내주어서는 안되다고 강조했으며, 남은 일정 동안 온두라스 전을 대비해 수비라인에 더욱 조직적인 방어망을 구축해 줄것이라 생각됩니다.

 

 

 

 

 

한편 우리의 8강 상대인 온두라스의 호르헤 루이스 핀토 감독도 한국과 매우 힘든 경기가 예상되지만 어떻게 상대를 해야할지 파악이 돼 있다고 자신했습니다.

 

아무래도 온두라스 대표팀 감독 또한 지난 6월에 친선경기를 통해 한국 대표팀을 경험한 바 있기 때문에 허언을 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정말 경기가 벌써부터 기다려 지는데요.

 

 

 

 

 

올림픽 대표팀의 온두라스 전 축구 중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두라스와의 경기시간은 내일 모레인 8월 14일 일요일 아침에 공중파 3사 및 아프리카 TV에서 동시 생중계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각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온에어를 통해 모바일 스마트폰으로도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하오니 아래 중계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KBS 온에어 바로가기

 

SBS 온에어 바로가기

 

MBS 온에어 바로가기

 

아프리카 TV 바로가기

 

 

 

또한 실시간 시청이 힘든 분들은 경기 후 각 포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풀영상 혹은 하이라이트 경기를 통해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올림픽 대표팀의 온두라스 전 축구 중계 및 실시간 인터넷 방송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배드민턴 실시간 중계, 이용대 경기 일정(리우올림픽, 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