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스웨덴전 축구 중계, 나이지리아 콜롬비아 인터넷 중계(경우의 수, 하이라이트)

스포츠정보

 

일본 스웨덴전 축구 중계, 나이지리아 콜롬비아 인터넷 중계(경우의 수, 하이라이트)

 

 

 

 

 

일본 축구 대표팀이 속한 리우올림픽 축구 예선 B조 경기 순위 및 마지막 경기인 스웨덴전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은 일본 대표팀에 비해 다소 순탄한 일정이 진행되고 있는 반면에 일본은 지금껏 한번도 승리하지 못한 기록을 가지고 있어 이번 스웨덴전에서 벼랑 끝 승부를 펼쳐야 하겠습니다.

 

일본과 스웨덴 두 팀다 8강을 확정짓지 못했기 때문에 승리가 절실하기는 마찬가지인데요.

 

누가 더 절실하게 게임에 응해 8강에 안착할지 무척이나 궁금합니다.

 

 

 

 

 

 

우리 입장에서는 일본이든 스웨덴이든 누가 이겨도 상관은 없겠지만.. 대한민국 대표팀이 8강에 미끄러지고 일본이 올라간다면 배가 많이 아프겠죠.

 

그래서 일본 축구 대표팀 경기도 상당히 인기가 높습니다.

 

저의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우리와 일본이 같이 8강에 안착해서 더 높은 곳으로 갔으면 좋겠다는 게 저의 생각이구요.

 

 

 

 

 

이루어질지는 모르겠지만 결승에서 일본과 맞붙어 승리한다면 레전드 중에 레전드 매치가 될 것 같습니다.

 

일본과 스웨덴의 벼랑 끝 승부는 오늘 오전 7시 폰치 노바 아레나 경기장에서 예정되어 있는데요.

 

한국 대표팀 경기가 끝난 직후라서 더욱 재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멕시코를 꺽고 8강에 진출한다면 강 건너 불 구경하듯 일본 대 스웨덴 전을 시청할 수 있을텐데 말입니다.

 

전통적으로 숙적인 일본이지만 꼭 스웨덴을 꺽어 8강행에 같이 합류했으면 좋겠네요.

일본은 콜롬비아와의 2차전에서 자책골만 기록하지 않았어도 8강행이 거의 확정되었을텐데.. 공은 둥글어서 참 운도 좀 따라줘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승리 팀을 분석해 본다면.. 일본이 스웨덴을 반드시 꺽는다고 생각됩니다.

강호 콜롬비아를 상대로 무서운 뒷심을 발휘해 무승부를 기록했는데요.

그 분위기만 잘 이어간다면 일본에게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봐집니다.

일본의 선발 라인업은 콜롬비아 스쿼드와 큰 차이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일본의 선전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일본은 스웨덴 전을 승리로 가져갈 경우 8강행이 유력해지는데요..

 

나이지리아와 콜롬비아의 경기는 나이지리아의 승리를 조심스럽게 점쳐 봅니다.

 

그럴 경우에는 일본이 나이지리아와 8강행 티켓을 거머쥐게 되어 있습니다.

 

 

조금 있으면 중계될 일본 대 스웨덴 경기와, 나이지리아 대 콜롬비아 경기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일본 대 스웨덴]

 

KBS N 바로가기

 

나이지리아와 콜롬비아 경기는 아직 공영 방송 및 온에어에서 방송 예정된 게 없습니다.

 

올라오는대로 추가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실시간 시청이 힘든 분들은 경기 후 포털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일본 대 스웨덴, 나이지리아와 콜롬비아 경기 중계 안내 및 경우의 수 분석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아르헨티나전 여자배구 실시간 중계(리우올림픽, 브라질전, 카메룬전 일정)

 

한국 멕시코 축구, 멕시코전 중계(리우올림픽, 인터넷 실시간, 경우의수, 경기 시간, 역대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