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아르헨티나전 여자배구 실시간 중계(리우올림픽, 브라질전, 카메룬전 일정)

스포츠정보

 

한국 아르헨티나전 여자배구 실시간 중계(리우올림픽, 브라질전, 카메룬전 일정)

 

 

 

한국 대 아프헨티나전 여자배구 실시간, 생방송 중계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리우 올림픽 한국 여자배구 조별 예선 A조 3번째 경기인 아르헨티나전이 8월 11일 오늘 오전 8시 30분에 상대합니다.

 

지난 2차전이었던 러시아와의 일전에서 정말 아쉽게 패해 이번 3차전이 중요한 경기가 되었는데요.

 

피말리는 접전 끝에 3세트 경기를 놓치면서 러시아에 무릅을 꿇고 말았습니다.

 

 

 

 

아르헨티나는 대한민국이 속한 예선 A조에서 카메룬과 함께 최약체로 꼽히는 팀이지만 지난 러시아 전에서 패한 만큼 이번 경기에서는 절대 방삼하지 말아야겠습니다.

 

아르헨티나의 국제배구연맹 랭킹은 12위로 우리나라 대표팀보다는 몇 단개 낮지만 결코 무시해서는 안될 팀인 것은 분명합니다.

 

 

 

 

 

아르헨티나는 앞서 두 경기에서 세계랭킹 4위 러시아 및 세계랭킹 2위 브라질을 상대로 고전해 아직 1승도 올리지 못했는데요.

 

그래서 이번 경기만큼은 우리 대표팀을 상대로 1승을 반드시 따내려 할 것이 분명합니다.

 

 

 

 

 

아르헨티나 한국전 선발 선수의 평균 신장은 181.4cm로 한국 대표팀에 비해 1.4cm가 더 크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우리나라 대표팀의 김연경 선수가 아르헨티나 대표팀을 상대로 강력한 스파이크 샷으로 간담을 서늘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선수들이 상대를 얕보지 않고 방심만 하지 않는다면 무난히 아르헨티나 전을 승리로 장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전이 끝나면 바로 세계 2위 브라질 대표팀을 상대로 일전을 벌여야 하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무조건 가져와야 합니다.

 

대한민국 여자 배구 대표팀의 남은 잔여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있을 아르헨티나를 잡고 13일에 있을 브라질 전에서 고전한다해도 마지막 카메룬과의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조 3~4위로 8강행에는 무난하게 안착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 여자 배구 조별 예선 중계 방송사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중파 방송 3사에서 중계가 예정되어 있고 인터넷이나 태블릿으로 실시간 생중계 방송을 원하는 분들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경기 후 하이라이트 영상도 해당 방송사에서 동영상으로 감상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S 온에어     바로가기

 

SBS 온에어     바로가기

 

MBC 온에어    바로가기

 

아프리카TV     바로가기

 

 

이상으로 대한민국 대 아르헨티나의 여자 배구 중계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멕시코 축구, 멕시코전 중계(리우올림픽, 인터넷 실시간, 경우의수, 경기 시간, 역대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