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브라질 여자 배구 중계, 인터넷 실시간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 안내

스포츠정보

 

한국 브라질 여자 배구 중계, 인터넷 실시간 방송, 하이라이트 영상 안내

 

 

 

 

 

리우 올림픽 여자배구 한국 대표팀이 세계 랭킹 2위인 브라질과 조별 예선 4번째 경기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강호 브라질로서는 대회 3연패를 노리고 있는데요.

 

우리나라 여자배구 대표팀이 브라질의 연승 행진을 저지하고 세계를 놀라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대한민국 대 브라질 여자 배구 생중계 및 인터넷 실시간 방송 안내들 드리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은 조별 리그 1차전에서 숙적 일본을 세트스코어 3대1로 완파하고 2번째 경기였던 러시아 전에서는 접전 끝에 1대 3으로 무릅을 꿇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지난 아르헨티나 전에서는 압도적인 전력차로 세트 스코어 3대 0으로 가볍게 물리치고 이번에 세계 최강이라 불리는 브라질을 상대로 예선 4번째 경기를 갖습니다.

 

 

 

 

브라질과의 역대전적에서는 19승 39패로 열세에 위치해 있으며 평균 신장이 브라질이 한국보다 3.3cm 더 큽니다.

 

그래서 그런지 브라질의 막강 스파이크는 상당히 부담으로 작용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브라질의 막강 스파이크는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하는데요.

 

그래도 지난 런던 올림픽 예선 경기에서 브라질을 3대 0으로 꺽은 바 있습니다.

 

브라질을 상대로 주눅들지 않고 우리 페이스대로 경기를 운영한다면 승산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 대표팀은 김연경이란 스타 선수가 있으나 브라질은 주력 선수를 뽑기가 힘들 만큼 주선 선수들이 고른 활약을 보여주고 있어서 더욱 경계의 대상이 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가장 강력한 장점인 끈끈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브라질을 상대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는 경기가 될 것입니다.

 

 

 

혹여 브라질에 패하더라도 마지막 경기 상대인 카메룬에서는 낙승이 예상되기 때문에 8강 진출은 큰 무리가 없어보이지만, 조별 예선에서 순위에 따라서 다음 라운드 상대팀이 결정되기 때문에 한 경기 한 경기 최선을 다해야 될 줄 생각이 됩니다.

 

대한민국 여자 배구 대표팀은 김연경 선수를 비롯해 양효진 김희진 삼각편대로 최강의 브라질을 격파하는데 있어서 선봉장으로 나설 전망입니다.

 

 

 

 

그럼, 한국 대 브라질, 브라질 대 대한민국 여자 배구 중계 및 인터넷 생중계 방송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한국 대 브라질의 경기는 공중파 3사 및 아프리카 TV에서 시청이 가능하며, 실시간 중계가 힘든 분들은 모바일 중계를 이용하시고 또한 각 포탈 사이트에서 제공 되는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 KBS 온에어 바로가기

 

SBS 온에어 바로가기 

 

MBC 온에어 바로가기

 

아프리카 TV 바로가기

 

 

이상으로 대한민국 대 브라질의 올림픽 대표팀 여자 배구 중계 및 인터넷 생중계 방송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올림픽 대표팀 온두라스전 축구 중계, 실시간 인터넷 방송, 경기시간, 하이라이트

 

배드민턴 실시간 중계, 이용대 경기 일정(리우올림픽, 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