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222 중계(사이보그 쿠니츠카야, 에드가 오르테가)
이번 UFC 222 경기에서는 사이보그 대 쿠니츠카야 여성 페더급 타이틀 방어전 경기 말고도 화려한 매치업을 자랑하는데요. 특히 프랭키 에드가 대 브라이언 오르테가의 대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타이틀 방어전보다도 오히려 더 주목받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이 경기를 기다리는 UFC 팬들이 많을 것으로 보여지네요. UFC 222 경기일정 및 경기시간, 실시간 무료 생중계 시청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UFC 222 실시간 무료 생중계 안내]
먼저, UFC 222 메인카드 경기 중에서 여성 페더급 타이틀 방어전인 크리스 사이보그 대 야나 쿠니츠카야와의 메인이벤트 경기가 정말 흥미로울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크리 사이보그는 지난번 UFC 219에서 사이보그는 홀리 홈을 상대로 1차 방어에 성공하며 이번에도 2차 방어를 준비하고 있는데요.
크리스 사이보그는 2005년 데뷔전 패배 이후 연승행진을 달리고 있으며, 통산전적 19승 1패 1무효로 극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이보그의 상대인 야나 쿠니츠카야는 인빅타 FC 챔피언 출신으로 이번 경기가 UFC 데뷔전이자 여성 페더급 타이틀 전 도전자의 입장에서 치르게 되는데요. UFC 공식 홈페이지 승자 예측 투표에서는 사이보그가 95%의 압도적인 예상 득표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타이틀 전 경기 못지 않게 이목이 쏠려 있는 경기가 있다면 바로, 프랭키 에드가 대 브라이언 오르테가의 대결입니다. 특히 오르테가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컵 스완슨을 상대로 2라운드 서브미션으로 꺽은 페더급의 강자입니다. 랭킹 2위인 에드가와 랭킹 3위인 오르테가의 경기는 정말 접전이 될 것으로 예상하는데요.
원래 프랭키 에드가는 이번 대회에서 페더급 챔피언인 맥스 할로웨이와 맞붙을 예정이었지만 할로웨이의 다리부상으로 대결이 무산되면서, 오르테가로 변경되었습니다. 하지만, 할로웨이 만큼이나 이번 두 선수의 경기는 타이틀전 못지 않게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는 경기이기 때문에 UFC 팬들이 이 경기를 무척이나 기다릴 것으로 보여지네요.
프랭키 에드가는 UFC에 데뷔한지 벌써 14년차가 지났는데요. 특히 2013년부터 5연승을 이어가다가 2016년 페더급 챔피언이었던 조제 알도에게 판정패 했지만, 그 이후에 최두호를 꺽었던 제레미 스티븐스와 야이르 로드리게스를 연이어 꺽으면서 강자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드가의 상대인 오르테가는 에드가보다 무려 10살이나 어린 선수인데요. 하지만 종합격투기에 데뷔한 이후에 14번 싸워서 한 번도 지지 않은 실려과 노련한 경기 운영 능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마, 이번 대결에서 승자가 챔피언 할로웨이와의 타이틀 전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UFC 222 경기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는 4일 일요일 오전 8시 반부터 언더카드 경기를 시작으로 정오부터는 메인카드 경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언더카드 경기는 SPOTV에서 시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지며, 메인카드 경기는 유료 플랫폼인 스포티비 온 및 나우에서 유료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해외 스포츠 무료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오니 하단 시청 링크를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