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 즈베즈다 중계, 에버턴 리옹 중계, 잘츠부르크 코냐스포르 중계, 오스트리아빈 리예카 중계
어제와 오늘까지 유럽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3차전이 끝나고 내일 새벽에는 유로파리그 조별 예선 3차전이 펼쳐지는데요. 아스널이 크르베나 즈베즈다 원정길에 오르게 되고, 위기의 에버턴(에버튼)이 홈에서 리옹을 불러들이고, 황희찬의 잘츠부르크가 코냐스포르 원정길에 오르게 되고, 오스트리아 빈으로 새롭게 이적한 이진현이 리예카와의 홈경기에서 출전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유로파리그 경기시간 및 실시간 TV 생방송, 인터넷 및 모바일 생중계 링크를 하단에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크레브나 즈베즈다와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는데요. 아스날은 내일 20일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전 2시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라이코 미티치 스타디움에서 즈베즈다와 2017/2018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H조 3차전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H조에서 2연승으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벵거 감독은 지난 18일 영국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20년 동안 아스널 감독하면서 유로파리그는 처음이다. 그래서 우리의 레벨을 찾아야 한다”라며 유로파리그 승리는 물론 우승 목표를 당연시 여겼는데요. 과연 벵거 감독의 말처럼 유로파 우승을 할지는 두고봐야겠지만, 유럽대항전 우승은 만만치 않다라는 것은 본인도 잘 알것으로 생각되네요.
아스널은 매 시즌 마다 유로파리그가 아닌 UEFA 챔피언스리그(UCL)에 참가했지만 지난 시즌 4위가 아닌 5위에 머물면서 UCL 티켓 꿈은 물 건너 갔고, 유로파리그 우승을 통해 UCL 복귀를 노려야 하며, 리그에서 4위 이상 성적을 거둬야만 가능한 일이지만, 최근 EPL 우승 경쟁이 워낙 치열해서 4위 복귀가 가능할지가 모르겠네요.
한편, 쿠만 감독이 이끄는 에버턴은 지난 15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2017-20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 브라이튼 앤드 호브와 맞대결에서 1-1로 비겼는데요. 이날 무승부에 따라 에버턴은 8전 2승 2무 4패로 16위라는 저조한 순위에 위치하게 됐습니다. 쿠만 감독이 이끄는 에버턴은 오는 20일 새벽 구디슨 파크에서 예정된 유로파리그 조별 리그 3라운드에서 프랑스 강호 올랭피크 리옹과 격돌하게 되는데요. 에버턴은 유로파리그에서도 현재 1무 1패에 그치며 최하위로 떨어져 있기 때문에 반전이 절실합니다.
오스트리아 빈으로 이적한 이진현은 지난 유로파리그 조별 리그 1차전에서 선발 출전해 후반 29분까지 활약했는데요. 2차전에서도 짧은 시간이지만 경기장에 나설 기회를 얻었었고, 지난 주말 정규리그 11라운드 경기에 결장했던 이진현이 내일 새벽 NK리예카 전에 출전할 것인지 팬들의 기대가 높은 가운데 있으며, 황희찬의 소속팀 레드불 잘츠부르크는 코냐스포르와의 경기를 위해 터키 원정길에 오르게 되는데요. 황희찬은 지난달 허벅지 부상으로 인해 소속팀 경기는 물론 대표팀 경기에도 나서지 못했는데, 과연 이번 원정 길에서 선발 혹은 교체로 출전할 수 있을지도 기대가 됩니다. 잘츠부르크의 경기와 이진현의 오스트리아 빈의 경기는 SPOTV에서 TV생방송 될 예정이며, 아프리카TV를 통해서 인터넷 및 모바일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한편 아스널 및 에버턴의 유로파리그 경기는 TV 편성이 되어있지는 않지만, 하단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사이트를 통해서 인터넷 및 모바일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세요.
SPOTV 온에어 편성표, SPOTV2 온에어 편성표, 생중계 시청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