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 서비스센터(as센터), 자가진단
보일러 및 온수매트 등 전문 브랜드인 "대성쎌틱"은 사실 잘 모르는 사람들이 더 많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최근 전속모델 김성령씨가 광고로 나오면서 조금 유명해진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겨울철 보일러가 고장나거나 온수매트가 고장나면 당황스러운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성쎌틱 서비스센터(as센터) 위치 및 고장 자가진단 법을 안내해 드리고 대성셀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도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대성셀틱 서비스요금 및 부품비, 출장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필요시 출장 서비스를 받아야 하는데요. 부품가격은 세금이 10% 포함된 가격으로 청구되며, 기본 출장비는 거리에 상관없이 15,000원 청구합니다. 그리고 보증기간 내에 수리를 받을 경우에는 무상 수리가 가능하지만, 기간이 지났을 경우 기술료 및 부품비, 출장비가 청구됩니다.
다음은 대성쎌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보일러 모델별 에러코드 조치 방법인데요. 하단에 나와 있는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애러코드를 확인 후에 우측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고장진단 로드맵이 나타나는데요. 해당 메뉴얼에 따라서 체크해서 별도의 출장 서비스 없이도 고장난 부분을 고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대성셀틱 서비스센터(as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인데요. 아무래도 보일러가 주 판매 상품이다보니 보일러를 서비스센터로 가져가는 경우는 드문데요. 그래도 온수매트의 경우에는 가져갈 수도 있기 때문에 하단 서비스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시 단위로 서비스센터가 있어서 다소 불편함이 있겠네요. 그래도 거리에 상관없이 출장비 15,000원 주면 방문 서비스가 가능하기 때문에 출장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나쁜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성셀틱 자가진단 및 응급조치 요령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