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오픈 중계, 정현 중계

스포츠정보

 

프랑스 오픈 중계, 정현 중계

 

2017 프랑스 오픈 테니스선수권 대회 경기일정 및 정현 선수의 실시간 테니스 경기 TV 및 인터넷 생방송 생중계, 하이라이트 영상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프랑스 오픈 테니스 선수권대회는 호주 오픈과, 윔블던 테니스대회, US 오픈 테니스대회와 더불어 테니스 4대 메이저 대회로 통하는데요. 이번 대회에서도 정현 선수가 참가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정현이 2주간 휴식을 취한 뒤 출전한 ATP투어 250시리즈 리옹오픈 예선 1회전을 통과했습니다. 앞으로의 경기 결과에 따라서 본선 무대에 합류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5월 20일(현지시간) 프랑스에서 열린 대회 예선 1회전에서 정현이 마이클 린저(오스트리아, 286위)를 1시간 13분 만에 6-4 6-2로 물리쳤는데요. 이날 경기에서 정현은 3개의 서브 에이스를 꽂았고 더블 폴트는 단 한 개도 범하지 않았습니다. 첫 서브 성공률과 첫 서브 득점률은 각각 74%, 76%를 기록했는데, 스타트가 좋은 것 같네요.

 

 

 

 

 

브레이크 포인트 기회는 5차례 잡아 4차례 성공시켰고 상대에게 내준 2차례 브레이크 포인트 중 1차례 방어했는데요. 첫 세트 초반 정현은 다소 무거운 풋워크로 연속 두 게임을 내줬다. 게임 스코어 1-3으로 끌려가고 있는 상황에서 정현은 실수를 줄이고 예리한 스트로크 등을 앞세워 내리 3게임을 따 4-3으로 달아났습니다.

 

 

 

 

 

4-4에서 정현은 무난하게 자신의 서비스 게임을 지켜 5-4를 만들었고 10번째 게임에서 2번째 세트 포인트 기회를 살려 기선을 제압했습니다. 두 번째 세트 초반 두 선수는 치열한 접전을 펼쳤지만 2-2에서 정현이 날카로운 스트로크 등을 앞세운 적극적인 공격으로 상대를 몰아붙여 연소 4게임을 따 경기를 마무리했습니다.

 

 

 

 

 

정현은 2회전에서 쿠엔틴 할리스(프랑스, 127위)와 맞붙게 되는데요. 정현은 지난해 프랑스오픈 1회전에서 할리스에게 1-6 4-6 4-6으로 패했지만 1년 전과 상황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정현은 ATP투어 250시리즈 BMW오픈에서 한국 선수로는 10년 만에 투어 4강에 오르는 쾌거를 달성하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기 때문에 이번 프랑스 오픈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반면, 할리스는 1년 전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100위 밖에 머물고 있고 올 시즌에 주로 챌린저에 출전했지만 정상에 오른 적은 없습니다. 최고성적은 쿤밍챌린저 준우승이며, 정현이 할리스를 꺾으면 본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테니스 황제 나달은 컨디션 조절로 이번 대회에는 불참할 계획이며, 테니스 요정 샤라포바 또한 도핑의혹으로 최종 출전이 좌절되었습니다.

 

현재 국내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채널에서는 프랑스 오픈 테니스 선수권대회 중계일정이 아직 잡혀있지 않은데요. 아무래도 정현 선수가 본선 무대에 올라 결승을 향한 토너먼트 경기로 가야지만 중계를 해주지 않을까 하는데요. 그래서 해외 스포츠 무료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2016/09/01 - [생활의정보] - 실시간 스포츠 무료 중계는 땡큐티비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