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우즈벡 축구 중계, 우즈베키스탄 시리아 축구 인터넷 중계

스포츠정보

 

시리아 우즈벡 축구 중계, 우즈베키스탄 시리아 축구 인터넷 중계

 

2018러시아월드컵 아시아최종예선 A조 6차전 경기인 시리아 대 우즈벡, 우즈베키스탄 대 시리아와의 경기일정 및 경시시간, 실시간 인터넷 중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시리아 우즈벡 축구 중계, 우즈베키스탄 시리아 축구 인터넷 중계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A조 시리아와 우즈베키스탄의 경기는 정말 치열한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시리아는 A조 1승2무2패의 전적으로 4위에 있고, 상대 우스베키스탄은 3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승점 9점으로 우리 대한민국과 승점에서 1점 차이 밖에 나지 않기 때문에 이 경기 결과에 따라서 우리 대표팀에게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여집니다.

 

 

 

 

 

조 1위와 2위가 월드컵 본선 직행이며 3위는 대륙간 플레이오프 전을 치를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상황에서 4위 시리아는 이번 홈 경기에 사활을 걸 수 밖에 없게 되는데요. 이에 맞서는 우즈베키스탄 또한 조 2위까지 주어지는 본선행 티켓을 위해서라도 이번 시리아 원정에서 반드시 이기려들 것입니다.

 

 

 

시리아 우즈벡 축구 중계, 우즈베키스탄 시리아 축구 인터넷 중계

 

 

A조에서 시리아는 중국을 상대로 원정 1승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이란과는 홈 경기에서 0-0 무승부를 이룬바 있지만 카타르와 우즈벡에게 원정에서 각각 패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시리아의 홈에서 치러지는만큼 아주 어려운 경기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 대한민국 대표팀도 시리아 침대축구에 말려서 득점없이 비기고 말았는데요.

 

 

 

 

 

하지만, 시리아의 홈 경기는 국내 정치 불안에 의한 안전 문제로 제3국에서 경기를 치를 예정입니다. 이번에도 장소는 말레이시아입니다. 따라서 자국 팬들의 성대한 응원을 기대는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시리아가 타국에서 치렀던 홈 경기 성적은 상대팀의 국가에서 치른 원정 경기 성적보다 월등히 좋습니다. 지난 10월 일본에 0-3 패배 이후 최근 5번 홈 경기에서 패배가 없습니다.

 

 

 

시리아 우즈벡 축구 중계, 우즈베키스탄 시리아 축구 인터넷 중계

 

 

지난 9월 맞대결은 우즈벡에 1-0으로 패했습니다. 오래 전인 1996년 아시안컵에서 시리아가 우즈벡을 상대로 승리한 적이 있습니다. 시리아에서 주목할 선수는 바레인 리그에서 뛰고 있는 24세 미드필더 알 마와스가 있습니다. 지난 중국 원정 결승골의 주인공이에요. 한편 우즈벡은 국내 K리그에서도 활약했던 베테랑 제파로프가 있어 든든한데요. 제파로프는 우즈벡 대표로 121경기에 출전해 25골을 기록한 선수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우즈벡이 쉬운 경기를 할 수는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홈 경기에 강한 시리아가 상대의 공격을 쉽게 허락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90분 경기 득점 없는 무승부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시리아와 우즈벡의 경기는 정규방송에서는 방송예정이 잡혀 있지 않지만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실시간 인터넷 및 모바일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6차전 경기인 시리아 대 우즈벡, 우즈베키스탄 대 시리아와의 경기시간 및 경기일정, 실시간 중계안내를 마치겠습니다.

 

 

2016/09/01 - [생활의정보] - 실시간 스포츠 무료 중계는 땡큐티비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