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친절한 기사단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안내

생활의정보

 

친절한 기사단 재방송 다시보기

 

 

 

 

tvN에서 내일 24일 새롭게 선보이는 "친절한 기사단"에 대한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요즘 tvN에서는 윤식당 시리즈를 비롯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가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그 덕을 보는 것일까요. 최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대세를 이루면서 이번에 방송되는 "친절한 기사단"도 관심이 많은데요. 본방 시청이 불가한 분들을 위해서 재방송 일정 및 편성시간,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시청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친절한 기사단 재방송

 

tvN "친절한 기사단"은 언제 어디서나 부르면 달려가는 이들, 우리는 상위 1%의 열정과 재미로 똘똘 뭉친 최정예 멤버, 친절한 기사단! 여행뿐만이 아닌 일, 가족, 공부 등 다양한 삶의 이유로 한국을 찾은 외국인의 리얼한 하루를 MC들이 기사가 되어 한국에서의 첫날을 함께 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이수근, 김영철, 윤소희, 마이크로닷이 출연해 인기몰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럼, 먼저 "친절한 기사단"의 방송 스케줄을 살펴보겠는데요. 본방은 tvN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영이 됩니다. 그리고 다음날 목요일에 본방에 대한 재방송 편성이 되어 있는 것을 아래 편성표와 같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새벽 시간, 오후 시간에 각각 1차례씩 재방송 편성이 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기사단 재방송 시간

 

 

그리고 금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월요일에도 재방송이 이어지는데요. O tvN 채널에서도 일요일 저녁 시간대에 한 번 재방송 편성이 되어 있네요. 그럼, 해당 재방송 스케줄에 맞춰 TV로 시청하는 방법이 있고, 아래와 같이 "티빙" 플랫폼을 이용해서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실시간 TV 시청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tvN 채널과 O tvN 채널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친절한 기사단 재방송 다시보기

또한, 예능, 드라마, 종영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를 안내해 드릴게요. 본 사이트 접속 후에 원하는 프로그램명을 검색해서 시청하면 되고, 업데이트 되는 시간을 감안하셔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간혹 접속자가 많을 경우 지연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끝으로 tvN "친절한 기사단" 본방 및 재방송을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실시간 TV 시청할 수 있는 티빙 실시간 TV 보기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즐거운 관람되시기 바랍니다.

 

 

 

 

 

tvN 온에어, 엠넷 온에어(티빙 실시간 무료), 티빙 편성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