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217 생중계, UFC217 무료중계, UFC217 live 실시간 인터넷중계

스포츠정보

 

UFC217 생중계, UFC217 무료중계, UFC217 live 실시간 인터넷중계

 

 

 

11월은 정말 빅매치로 가득한 UFC 경기가 즐비한데요. 11월의 첫 UFC 대회인 UFC 217이  사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달에 UFC파이트나이트 대회가 3번 있고, 돌아오는 일요일에 있는 UFC217 경기가 올 하반기 최고의 경기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UFC217 경기일정, 대진표, 경기시간 UFC217 TV 실시간 생방송, 인터넷 온라인 live 무료 중계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UFC217 생중계, UFC217 무료중계, UFC217 live 실시간 인터넷중계

 

이번 UFC217 경기는 타이틀 방어전 경기가 무려 3경기나 되는데요. 미들급 타이틀전인 비스핑 대 생 피에르, 밴텀급 타이틀전인 가브란트 대 딜라쇼, 여성 스트로급 타이틀 방어전인 예드제칙 대 나마주나스 경기를 비롯해서 웰터급 경기에 톰슨 대 마스비달, 미들급 경기에 헨드릭스 대 엔리케 코스타의 메인 이벤트 경기도 정말 기대됩니다.

 

 

UFC217 생중계, UFC217 무료중계, UFC217 live 실시간 인터넷중계

 

먼저, 이번 UFC217 메인 하이라이트 경기가 될 마이클 비스핑 vs 조르주 생피에르와의 경기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경기를 곱게 보지 않는 사람들도 많지만, 어쨌든 빅매치인 것은 분명한데요. 비스핑은 누가 뭐래도 현 미들급 챔피언이고, 생피에르는 UFC 웰터급 역사상 가장 강했던 챔피언입니다. 또한, 둘의 경기가 가진 흥행력으로 보자면 대규모 대회인 UFC 217의 메인이벤트에 적절하기도 한데, 생피에르가 상위체급 챔피언을 상대로 복귀하는 이 경기에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타이틀 방어전인 코디 가브란트 vs TJ 딜라쇼의 경기는 오직 순도만 놓고 보면 UFC 217의 실질적인 메인이벤트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비중있는 경기인데요. 둘은 경량급 최고의 테크니션으로, 현재 밴텀급 정점에 와 있기 때문에 누가 이겨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전력이 백중세입니다. 두 선수가 과거 한솥밥을 먹던 팀원이었다가 헐뜯는 사이가 된 것은 이 경기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고, 빠르고 현란한 전개에 눈을 뗄 틈이 없을 경기로 꼽히고 있습니다.

 

 

UFC217 생중계, UFC217 무료중계, UFC217 live 실시간 인터넷중계

 

그리고 세번째 타이틀 방어전인 요안나 예드제칙 vs 로즈 나마유나스의 경기입니다. 드미트리우스 존슨을 제외한 여러 챔피언들이 잡기집권을 마감한 가운데, 요안나 예드제칙이 어느새 5차 방어에 성공했는데요. 이미 내로라하는 경쟁자들을 거의 꺾었기 때문에 장기집권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듯하지만, 예드제칙은 플라이급으로 옮길 생각을 하고 있어서 이번 경기는 그녀가 보는 스트로급 완전 제패의 마지막 단계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메인카드 경기인 스티븐 톰슨 vs 호르헤 마스비달의 매치업입니다. UFN이나 FOX 대회의 메인이벤트로 손색이 없는 이 경기는 UFC 217에 조연으로 출연하지만, UFC 마니아들의 기대감은 확실하게 작용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웰터급 2위와 4위의 대결로, 타이틀 경쟁을 향한 패자부활전 성격을 띄는데요.

 

 

 

이 경기의 승자는 데미안 마이아를 꺾은 콜비 코빙턴, 로비 라울러 대 하파엘 도스 안요스의 승자와 타이틀 도전자가 되기 위한 경쟁을 벌이게 됩니다. 반면 패자는 2연패로 입지가 흔들릴 수밖에 없기 때문에 치열한 접전이 예상됩니다. UFC217 경기는 한구시간 기준으로 오는 11월 5일 오전 7시 반부터 언더카드 경기를 시작으로 메인카드 경기까지 이어지겠는데요.

 

 

 

아쉽게도 SPOTV를 통한 UFC217 언더카드 경기는 무료시청이 가능하겠지만, 11시부터 시작되는 UFC217 메인카드 경기는 유료 채널인 SPOTV ON(스포티비 온) 및 유료 인터넷 플렛폼인 SPOTV NOW(스포티비 나우)에서만 인터넷 온라인 시청이 가능합니다. 현재 SPOTV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 후 1개월 무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무료 시청 중계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유료 플렛폼을 통하지 않고도 UFC217 메인카드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하단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사이트를 이용하시면 UFC217 언더카드 경기부터해서 메인카드 경기까지 인터넷 및 모바일로 무료 생중계 라이브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경기 후 하이라이트 영상 시청 및 경기 다시보기는 유튜브, 네이버스포츠, 다음팟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기대되는 매치업들로 가득한 이번 UFC217 메인이벤트 경기를 무료로 즐기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SPOTV 온에어 편성표, SPOTV2 온에어 편성표, 생중계 시청방법

스포티비 온 시청방법, SPOTV ON 무료 시청방법

실시간 스포츠 무료 중계는 땡큐티비로 고고